혼배 묵주반지는 비슷한 디자인에 크기만 다른 것이 보통이에요. 안지의 방 묵주반지에서 이런 느낌으로 혼배 묵주반지를 고른다면 크게 5세트가 나오는데요,
첫번째는 슬림,심플각 묵주반지
두번째는 민각 1,2 묵주반지
세번째는 별빛 1,2,3 묵주반지
네번째는 윤슬 1,2 묵주반지
다섯번째는 작은호수 1,2 묵주반지예요.
이 중에서 작은호수 묵주반지는 바깥쪽에서 보면 심플한 밴드인데 안쪽에 십자가와 묵주알이 들어가 있어요.
십자가는 큐빅 뒷쪽에 음각으로 새겨져 있고 묵주알은 봉긋하게 안쪽으로 솟아나와 있어요.
묵주알이 안쪽에 옹기종기 모여있기 때문에 손가락으로 잡아서 돌리기에 쉽지만은 않답니다.
작은호수 1 묵주반지는 얇기때문에 여성분이 주로 찾으시구요, 직은호수 2 묵주반지는 남성분과 여성분 모두 찾으시는 두께예요.
안쪽이 도돌도돌하면 불편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착용해 보신 분들 대부분이 오히려 손가락에 닿는 부분이 적어 더 편안하다고들 하세요.
묵주 반지 자체의 높이가 꽤 굵직한데요, 반지를 끼면 도톰하게 올라오는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답니다.
각인을 원하시면 작은호수 묵주반지 디자인 특성상 안쪽에 각인을 할 수 없기때문에 바깥쪽에 각인을 하게 되는데요, 큐빅 오른편이나 반대쪽에 보통 각인을 하곤 한답니다.
반지 바깥의 큐빅은 다이아로 교체해서 세팅도 가능해요.
작은호수 묵주반지를 직접 보고 사이즈도 재고 싶으시다면 안지의 방 작업실에 방문해주시면 되는데요, 안지의 방 작업실은 서울시 관악구 봉천고개 부근에 있어요.
010-7330-7437 로 연락주셔서 방문날짜와 시간을 알려주시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