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지의 반지만들기

묵주반지 후기 - 안지의 방 은묵주반지


안지의 방에서 비교적 최근에 디자인한 묵주반지인 오목새김 묵주반지와 마디 묵주반지, 모안 묵주반지 실버를 소개합니다.


두 묵주반지 모두 묵주알 부분이 음각으로 만들어져 있다는 공통점이 있어요.


이 포스팅에는 직접 반지를 구매하신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사진을 사용했는데요, 아주 이쁘게 잘 찍어주셨어요 :)

 

위 사진의 오목새김 묵주반지는 이름처럼 묵주알과 십자가 부분이 오목하게 반지에 새겨져 있어요.


반지 바깥 부분도 둥글둥글하게 곡면처리되어 손에 감기는 느낌이 아주 좋은 반지예요.


반지의 폭이 3.5mm 정도로 남성분이나 여성분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두께예요,


전체적으로 살짝 무광같은 느낌으로 촬영이 되었는데요, 실제로 반지 전체적으로는 반짝반짝 광이 나구요, 오목한 묵주알 부분은 살짝 무광으로 마감된답니다.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사진은 실버제품인데요, 14k, 18k 로도 제작이 가능하답니다.


 


위 사진의 마디 묵주반지는 묵주알 부분의 음각 모양이 마디처럼 디자인한 묵주반지예요.


십자가 모양도 마디의 모양을 응용해서 만들었지요.


마디 묵주반지는 위의 사진에서도 잘 표현되어 있는 것처럼 전체적으로 아주 반짝반짝하게 광이 나도록 마감이 된답니다.

 

반지의 폭은 4.5mm 정도로 살짝 넓은 느낌으로 제작되는데요, 아무래도 너비가 있다보니 남성분들 손가락에 잘 어울리는 편이예요. 


이 묵주반지도 마찬가지로 14k, 18k로도 제작이 가능해요.




이 묵주반지는 모안 묵주반지 실버 제품이에요.


자세히 보시면 십자가 부분이 핑크골드로 되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실버제품에 핑크골드도금이나 옐로골드도금을 해서 제작을 했었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도금이다보니 아무래도 벗겨지기도 하고 변색되기도 하기 때문에 지금은 칼라도금없이 화이트골드 도금만 전체적으로 해서 제작한답니다.


이 반지처럼 투톤으로 만들기를 원하시면 반지는 화이트골드로 제작하고 십자가 부분은 핑크골드로 제작해서 땜을해서 만들어야 해요.


안지의 방 사이트에는 따로 투톤 제품이 올라와 있지 않지만 게시판에 요청해주시면 디자인별 제작가능시간, 추가 공임비 등을 알려드릴 수 있어요.


모안 묵주반지는 묵주알이 반지 폭만큼 크게 크게 올라가 있는 전통적인 형태의 묵주반지예요.


그만큼 손가락에 잡기에 편해서 기도하기 편한 반지랍니다.

  



**안지의 방에서 묵주반지를 구입한 고객님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후기 사진을 토대로 작성하는 글입니다.**


안지의 방 anjiro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