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지는 작업중

[안지의 방] 원석묵주팔찌 사진촬영하기

어제 밤에는 원석팔찌 재촬영을 했어요. 역시 사진은 어렵고도 중요합니다.

itistory-photo-1


이랬던 아이가

itistory-photo-2



itistory-photo-3


이렇게 되었어요!

시트린의 투명함이 너무나도 잘 살아 있는 사진이네요.

같은 원석묵주팔찌를 두고 촬영했음을 밝힙니다.
폰카로 찍었을 땐 플라스틱구슬 같았는데 좋은사진기 좋은조명 좋은사진사를 만나니 제 모습을 찾는군요.
아 이래서 내가 이 알을 골랐었지, 하는 기억도 나구요.

그러고보니 묵주반지들도 다시 찍어야겠네요.


안지의 방 anjiroom.com 묵주반지 원석묵주팔찌 주문제작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