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지의 식탐자랑

관악구에 있는 맛있는 스시집! 우마이 초밥

제가 언젠가부터 프랜차이즈 음식점이 아닌 곳을 찾아다니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안지의 방 작업실 근처에 있는 작은 초밥집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이곳의 이름은 우마이 초밥!


우마이 스시 메뉴중 일부예요. 전 점심에가서 점심특선 모듬초밥 10p를 먹었어요. 가격은 9천원이네요.


기본 반찬이에요. 생강절임, 단무지, 락교. 전 락교가 오랫동안 마늘인줄 알았는데 무슨 부추뿌리 같은거더라고요;;;



기본 죽과 미소국이에요. 따뜻하고 적절하게 간이 되어 있어 좋았어요. 기본죽은 그때그때 바뀌는것 같아요.



제가 고른 모듬초밥 열피스!
다들 퀄리티가 좋습니당. 이걸 보고 오른쪽부터 먹어야 하나 왼쪽부터 먹어야 하나 잠깐 논쟁을 하다가 결국은 손가는대로 먹자는 결론이 났어요. 잘 지어진 밥이 양도 적절하고 생선도 신선하고 길게 잘려져 있어 밥을 감싸며 먹는 식감이 좋았어요.

이건 우동+초밥+튀김 세트예요. 난 골고루 다 먹어버리겠다는 느낌이 있는 날에는 이런 메뉴도 좋을것 같아요.



이건 돈가스 세트구요. 사진에는 큰 느낌인데 돈가스 세트의 우동은 우동세트에 비해 양이 적게 나와요. 돈가스의 튀김옷이 일품이였어요. 바사ㅋ바사ㅋ 한 식감의 우마이 튀김옷 따봉!!


냉장고 한켠에 붙어 있는 원산지 표기차트구요.


우마이 초밥 실내 바쪽 사진이에요. 오른쪽에는 테이블들이 있었는데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못찍었어요.


우마이 스시집 위치는 안지의 방 묵주반지 작업실 근처 버스정류장 바로 뒤에 딱! 있어요.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7-283
혹은 관악로 273 1층이에요.
02-871-2330

월요일에는 쉰다고 하네요.